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재활용 걸그룹 아나바다 완결 소감

by dreambufferz 2022. 12. 29.

주인공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독특하다
신선하지 않을 수 있지만 플롯과 캐릭터가 제대로 설정되고 작업되었다는 느낌이 든다. 또한 더 명확하게 읽힙니다. 예능, 특히 걸그룹 소설을 읽고 싶다면 어렵지 않게 추천할 수 있는 좋은 책이다.
나는 걸그룹과 예능을 좋아하지 않는데 작가의 필력이 나쁘지 않아서 재미있게 읽었다. 그것을 읽고.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둘 때문에 볼 줄 알았는데 리뷰가 괜찮아서 살짝 맛을 봤습니다. 끝까지 봤습니다. 전반부는 상쾌한 스토리가 있었고, 남자주인공의 매력이 폭발해서 좋았고, 사건은 뻔했지만 그래도 사이다 맛이 나긴 했지만 갈수록 더 치밀한 맛이 부족했다. 시작하자 나이나은이 좀 아쉽다. 초반에 비해 기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마지막 남주인공의 정체가 나오는 순간부터 개붕의 향기가 은은하게 풍긴다. 그 뒤로는 약간 유치한 로맨스 소설 같았어요. 걸그룹의 하렘 향도 놓칠 수 없지만, 엔딩 부분은 짝사랑으로 가득 차 있는데... >


bit.ly/3hRm1D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