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구경하는 들러리양 완결 다운로드 txt

by dreambufferz 2022. 12. 16.

 

재미있긴 한데 대사가 유치할 때가 많아요. 하지만 웃으면서 본게 많아서 5점 줬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작가의 소설은 웃음 포인트가 많아서 좋아한다.
정신없이 가볍게 읽기 좋다.
모르는 척하면서 사랑받고 주목받는 클리셰를 소화할 수 없다. 말만 하면 귀머거리가 되는 남주인공을 보고있는 기분이야
가볍게 읽어도 괜찮은데 약간 예전 성격의 감성이 못생겼다 취급, 원조 여주인공이 잘 대우받지 못한다. 개그요소가 뚝뚝 떨어져서 안맞는 분들에게 잘맞을것같아요
웹툰은 진짜 대박입니다. 다만, 이곳이 독특하거나 작품의 완성도를 생각한다면 추천하지 않는다. 확실히 재미있고 글도 좋은데 정말 그냥 그렇다. 즉, 소설을 읽다 지치지 않고 그냥 가볍게 읽고 싶다면? 강력 추천
가벼움, 로맨스 코미디 입문용으로 좋을 듯
로맨스 소설 중 가장 잘 읽히는 작품
재미있다. 엑스트라도 아닌 조연의 로맨스로 이 소설을 첫 획을 그었기 때문일까. 가볍게 읽기 좋은 로맨스 소설.
이 로맨스 소설은 정말 즐거운 명작이다. 명랑한 척하다가도 혼자 진지하게 행동하는 주인공이 싫었는데 이해가 가네요. 멀리 있는 남자주인공이 싫었다.
중간에 기운이 빠질 수 밖에 없겠죠? 유치하다 내가 늙었다는 걸 깨닫는 것 같아서 조금 슬프다. 약간의 유치한 감성과 경쾌한 유머, 클리셰를 비틀어 놓은 이야기가 어우러진 평면영화, 충분히 볼만했다. 다만, 2부의 괴로워하는 신부 들러리는 똥이니까 신부 들러리 관람만 하는 것을 추천한다. 정말 웃기다. 가끔 재탕하세요.
로맨스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볼 만하다.
끝까지 너무 웃겼고 튀어나와서 재밌었다
일본 라이트노벨에서 미처 하지 못한 게임성을 가진 소설 같은 느낌이다. 전개가 개그코드와 비슷하다
괜찮은 소설. 설명과 유쾌함이 여주인공의 성격과 잘 맞아서 부담 없이 읽었다.
재미, 읽을 때마다 웃었다. 그들의 매력이 폭발한다..
로맨스지만 개그쪽에 가까운 느낌이다. 보다보니 눈물이 왈칵 쏟아지네요. 여주인공이 너무 매력적이다

 

링크

https://bit.ly/3SG3G8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