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신의 노래 완결 소감

by dreambufferz 2022. 12. 23.

음악 소설 중에서 여전히 가장 즐겨 읽었다. 그것은 뽕나무 풍미가 있고 읽기 쉽습니다. 이 장르를 읽지 않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를 21세기 베토벤이라고 표현해도 위화감이 없다. 흥미진진한 전개와 정말 좋은 글솜씨는 산경이도 산경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개인적으로 산경이를 처음 접한 소설의 주인공은 질리겠지만 묘하게 끝까지 읽게 만듭니다. 킬링 타임용으로 적극 추천!
뮤지컬 작품 중에서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잘 쓴 천재 소설이라 각진 부분 없이 재미있습니다.
먼치킨 소설처럼 읽기 좋아요. .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표현한 것 같습니다. 비타비에서 느꼈지만, 소설을 쓰기 전 설정과 사전 조사에서 상경 작가를 따라갈 장르의 작가가 있을까... 있었다.
클래식 음악을 틀고 읽었다. 너무 좋았습니다. 산경님의 작품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그는 천재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천재는 천재여야 한다'는 수준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하지만 어떤 소설은 '이래서 천재구나'라거나 '뭔지는 모르겠지만 기분이 좋다'고 사람들을 납득시킨다. 이 작품은 후자다. 주인공이 세기의 천재라는 사실은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
작품은 한 방향으로, 바로 엔딩까지
작가가 상경이 아니었다면 , 4~5점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었을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다.
산경이라는 이름으로 소설을 읽기 시작했다. 다만, 어떤 노래에 대한 여주인공의 반응 장면을 써서 좀 신선했습니다. 솔직히 머릿속에서 노래를 완벽하게 재현하기 위해 마지막에 수양 딸을 데려 오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었고 그것을 듣는 사람들은 몇 시간 동안 눈물을 흘리며 황홀했습니다. 천재로 작곡된 곡의 소재가 굉장히 좋다.
중간까지는 몰입도가 좋았으나, 후반부에는 같은 패턴의 반복으로 인해 좀 느슨했다.
큰 위기 없이 괜찮아요~
나쁘지 않아요, 산풍경이라 아쉬워요
제목을 향해 가면서 사이다 행인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패턴의 반복 먼치킨과 주인공의 음악이 굉장히 강해요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 하다의 능력만으로도 이질적이지만 키가 모델 못지않고 조각 같은 얼굴을 하고 있다
아마도 비타비 연재 이후의 차기작은 이 작품일 것이다. 시작에 불과하지 않을까요...
천재,재능,먼치킨 소설 주변 사람들에게 존경받으며 성공의 대리만족을 얻고 싶다면 가장 읽기 쉬운 소설< br>정말 잘 쓴 소설이야 후회하지 않는다
원작의 패턴은 뻔하지만 음악천재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 중 최고였다. 다른 작품에서는 들을 수 없는 가창력을 이야기할 때 주로 작곡에 천재성을 보여줬기 때문인 것 같다.



bit.ly/3VdxRoQ

댓글